새로운김치, 프리미엄 김치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 실시

파이낸스투데이입력 2019-08-14

김치쇼핑몰 새로운김치에서 황금돼지해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새로운김치에서 선보인 추석선물세트 ‘프리미엄 김치 선물세트’는 세트A, 세트B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세트A는 새로운김치(3kg), 백김치(3kg), 총각김치(1kg), 파김치(1kg), 마늘장아찌(500g)이 25% 할인된 63,000원이다. 세트B는 새로운김치(3kg), 묵은지(3kg), 총각김치(1kg), 파김치(1kg), 삼겹살 약 5인분으로 70,500원이다.

새로운김치 추석선물세트는 오는 9월 8일까지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김치라는 제품의 특성상 신선 배송을 위해 예약제로 주문을 받아 일괄배송이 진행되며, 도착예정 날짜는 9월 6일, 7일, 10일, 11일 중 선택하면 된다. 단 택배발송이 집중되는 추석 연휴 기간이기에 도착일이 하루 가량 지연될 수 있다.

새로운김치는 국내 농가와의 계약재배 방식으로 원재료를 수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새로운김치 관계자는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하고자 김치 원재료의 파종부터 수확까지 전단계에 세심한 주의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새로운김치만의 특유의 개운한 김치맛은 다시마, 무, 황태, 건새우, 감초로 만든 천연 조미료를 사용하여 낸 것이다. 여기에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맞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 7년 넘게 숙성된 멸치액젓을 달인 액젓 베이스로 깊은 맛을 더한다.

이 밖에도 배추의 아삭한 식감을 위해 배추 세척, 절임 등 모든 공정에 청정지역인 충남 계룡산자락 지하의 천연암반수를 쓴다. 배추의 깔끔한 맛을 위해 불순물을 제거한 순수 국내산소금을 이용한 저온절임 방식으로 배추를 절인다. 식약처의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인 HACCP에 의거하여 제조과정에서 배송까지 관리하고 있다.

한편, 새로운김치의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